자유게시판

막시민

패치 하나 제대로 못해서 질/질/싸냐?

하이아칸 산파래 2010-11-18 17:10 384
산파래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들아 오늘 퇴근할 생각 하지마요...알았죠? 야근!!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앗슈
    2010.11.18
    야근이 아니라 텔즈 유저들이 처들어 갈 때까지 있어야함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