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자크 안나왔었으면...

네냐플 앗슈 2010-11-18 17:09 471
앗슈님의 작성글 0 신고

사람들이 오늘 만큼 열심히 화내고 본사 처들어갈 준비 안했었을듯 ㅋㅋㅋ

 

차라리 안하고 다른 게임하고 있지....

 

 

5시 반에 또 연장 될거 저는 다른 게임이나 하고있을래요 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