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꾸 들어오긴 하는데
난 어떠쓰는지 모르겠긔~
뭔가 중요한걸까봐 버리진 못하겠긔~
친구한테 물어봐도 모른다 하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유혹의마녀2010.11.18긔긔 긔엽긔 -
하이아칸 랑쿠2010.11.18감사하긔~ 10개 모은것 같긔~ -
네냐플 무쇠팔무쇠주먹2010.11.18행운의동전 교환가능한가요? -
네냐플 전산병2010.11.1810개모아서 켈티카 무기점한테 퀘받으면 보물상자로 바꿀수있어요 ㅎ 상자까서 운이좋으면 플윙이랑 빵봉투헬름등 아템이나온다네요 -
하이아칸 CENA풍월2010.11.18ㅋㅋ 어제시작한님이다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