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님드라 행운의 동전 어따 쓰는거?

하이아칸 랑쿠 2010-11-18 16:58 676
랑쿠님의 작성글 5 신고

자꾸 들어오긴 하는데

 

난 어떠쓰는지 모르겠긔~

 

뭔가 중요한걸까봐 버리진 못하겠긔~

 

친구한테 물어봐도 모른다 하긔~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유혹의마녀
    2010.11.18
    긔긔 긔엽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랑쿠
    2010.11.18
    감사하긔~ 10개 모은것 같긔~
  • 이자크
    네냐플 무쇠팔무쇠주먹
    2010.11.18
    행운의동전 교환가능한가요?
  • 밀라
    네냐플 전산병
    2010.11.18
    10개모아서 켈티카 무기점한테 퀘받으면 보물상자로 바꿀수있어요 ㅎ 상자까서 운이좋으면 플윙이랑 빵봉투헬름등 아템이나온다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CENA풍월
    2010.11.18
    ㅋㅋ 어제시작한님이다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