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시때문에 그렇게 욕처먹고도 ㅉㅉ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밀레니아2010.11.18넥슨한테 게임 넘어간 지가 언젠데 이런 소리를... -
네냐플 티치앙s12010.11.18이제 소맥게임 아니에요;;넥슨한테 게임 팔앗으니 이제 넥슨거죠..;;; -
하이아칸 착하다2010.11.18ㅋㅋ 넥슨을 탓하셈 넥슨한태 겜팔아먹으면 다 병맛됨 던파 불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