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창세기전4때문에 소맥이급한가보네...

네냐플 아둔토레다스 2010-11-18 16:57 482
아둔토레다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캐시때문에 그렇게 욕처먹고도 ㅉㅉ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밀레니아
    2010.11.18
    넥슨한테 게임 넘어간 지가 언젠데 이런 소리를...
  • 티치엘
    네냐플 티치앙s1
    2010.11.18
    이제 소맥게임 아니에요;;넥슨한테 게임 팔앗으니 이제 넥슨거죠..;;;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0.11.18
    ㅋㅋ 넥슨을 탓하셈 넥슨한태 겜팔아먹으면 다 병맛됨 던파 불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