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긴급 재시작했으니까 이제...

네냐플 아둔토레다스 2010-11-18 16:53 852
아둔토레다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알파윙 해머타이트윙 리브리오 윙등 고가템들이 나올 확률은 줄어들겠지... 항상 이랬어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홈매튜
    2010.11.18
    아노 도불 총 4개풀림..ㅋ.. 진짜 알파윙 국민날개 될 기세
  • 란지에
    네냐플 카제스
    2010.11.18
    아노서버 4시40분경부터 50분경까지 10분동안 알파윙2개 도불3개 해머윙3개 풀리더군요 저는그냥 접으려구요 더러워서못하겠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CENA풍월
    2010.11.18
    알파윙 해머타이트윙 리브리오 윙 얼만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