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조각 왜이럼 ㅡ.ㅡ

하이아칸 lredcrossl 2010-11-18 16:45 452
lredcrossl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건 예전에 화분으로 뽑은거고이번에뽑음 조각은 겹쳐서 나오네요 ㅡ.ㅡ

 

그럼 시간대가 같은 조각만 계속 겹쳐질수도 있다는 소리자나요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