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섭오픈하면 ...

하이아칸 『나가레료마』 2010-11-18 13:26 364
『나가레료마』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자크 날발하겟지..

아템도 무지비싸겟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꺄륭
    2010.11.18
    오늘부터 마늪서 이자크템 캐야것다 룰하나나오면 50장돼것군
  • 티치엘
    네냐플 Ð고양olÐ
    2010.11.18
    이자크 님이나하셈
  • 루시안
    하이아칸 DayBreaker〃
    2010.11.18
    이제 너클값 폭등할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