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우리모두 시위합시다

네냐플 조류 2010-11-18 13:24 389
조류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건 정말아니지안아요 ?

아침부터 먼고생

게임좋아하는사람들이 다모여서하는데

이렇게 쉬는날 약송안잡고 집에서 텔즈할려고 아침부터

기다리는사람들한테 너무들하는거같지안나요 ??

언제한번 진짜 데모라도 해야하는건가 ??

어떻게생각하십니까?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Right「S」
    2010.11.18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