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정말아니지안아요 ?
아침부터 먼고생
게임좋아하는사람들이 다모여서하는데
이렇게 쉬는날 약송안잡고 집에서 텔즈할려고 아침부터
기다리는사람들한테 너무들하는거같지안나요 ??
언제한번 진짜 데모라도 해야하는건가 ??
어떻게생각하십니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Right「S」2010.11.18;;;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