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왯케징징댐 ㅡㅡ

하이아칸 깐영5 2010-11-18 10:14 531
깐영5님의 작성글 10 신고

분명 11/16일날 업데이트에 18일 오전9~1시까지 패치예정잡혀잇'었'고요 (직접확인해보시던지)

 

원래매주목욜마다 점검하시는거 다아시면서왜그러세요

 

뭐보상을해달라니ㅡㅡ 접속안되니까빨리해달라니

 

공지좀보고말하죠 진짜내가 한심해서글올려요

 

신캐릭나오니까 오래걸릴수도있는거지 뭘그리징징거림 어차피 이자크나오면한번쯤은해볼사람들이

전체 댓글 :
10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앙″
    2010.11.18
    캐릭터검진이9시가지고 그후 업뎃이1시까지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앙″
    2010.11.18
    처음에도9~1시까징였습니다 엊그제부터 공지사항에올려두신걸왜못보셨는지
  • 란지에
    네냐플 두잎클로버
    2010.11.18
    9시 까지래서 새벽두시에 잔 인간이 8시 반에 일어나서 대기했는데 1시라고 해서 잠도 못자고 이러고있는거 보면 이혜할겁니다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8
    9시까지라고 써있는건 캐릭터생성관련점검이잔아 멍청이들아 좀 똑바로보고써라
  • 조슈아
    하이아칸 첨성
    2010.11.18
    애초에 공지몇부분엔 9시라고 써잇는데도있는;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8
    처음에 9시까지였데 뭐야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욜퀘 하지말던가 ㅋㅋㅋㅋㅋㅋ 누군 학생이라 집에도착하면 12시넘어가서 맨날못하는데 하지마삼ㅋ
  • 란지에
    네냐플 ※퍼플style
    2010.11.18
    처음엔9시까지라니 이사람들이 무슨소리에요 ㅋㅋㅋㅋ 이틀전인가 9시~1시까지 패치한다고 안내문나왔었어요
  • 루시안
    네냐플 셰이드
    2010.11.18
    우선 패치 예정시간이 길어지기도 했고, 오늘은 목요퀘가 있는 날이거든요. 저만해도 이 시간이 아니면 거의 못하거든요... 보상은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몽렬
    2010.11.18
    쿨하게 이해하면 될일임
  • 보리스
    하이아칸 레어男子
    2010.11.18
    처음엔 9시까지엿습니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