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11/16일날 업데이트에 18일 오전9~1시까지 패치예정잡혀잇'었'고요 (직접확인해보시던지)
원래매주목욜마다 점검하시는거 다아시면서왜그러세요
뭐보상을해달라니ㅡㅡ 접속안되니까빨리해달라니
공지좀보고말하죠 진짜내가 한심해서글올려요
신캐릭나오니까 오래걸릴수도있는거지 뭘그리징징거림 어차피 이자크나오면한번쯤은해볼사람들이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쥬스피앙″2010.11.18캐릭터검진이9시가지고 그후 업뎃이1시까지입니다 -
네냐플 ″쥬스피앙″2010.11.18처음에도9~1시까징였습니다 엊그제부터 공지사항에올려두신걸왜못보셨는지 -
네냐플 두잎클로버2010.11.189시 까지래서 새벽두시에 잔 인간이 8시 반에 일어나서 대기했는데 1시라고 해서 잠도 못자고 이러고있는거 보면 이혜할겁니다 -
네냐플 勇猛2010.11.189시까지라고 써있는건 캐릭터생성관련점검이잔아 멍청이들아 좀 똑바로보고써라 -
하이아칸 첨성2010.11.18애초에 공지몇부분엔 9시라고 써잇는데도있는; -
네냐플 勇猛2010.11.18처음에 9시까지였데 뭐야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욜퀘 하지말던가 ㅋㅋㅋㅋㅋㅋ 누군 학생이라 집에도착하면 12시넘어가서 맨날못하는데 하지마삼ㅋ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8처음엔9시까지라니 이사람들이 무슨소리에요 ㅋㅋㅋㅋ 이틀전인가 9시~1시까지 패치한다고 안내문나왔었어요 -
네냐플 셰이드2010.11.18우선 패치 예정시간이 길어지기도 했고, 오늘은 목요퀘가 있는 날이거든요. 저만해도 이 시간이 아니면 거의 못하거든요... 보상은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
하이아칸 몽렬2010.11.18쿨하게 이해하면 될일임 -
하이아칸 레어男子2010.11.18처음엔 9시까지엿습니다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