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할려고 8시30분 일어낫드마.. ㅡ3ㅡ
패치9시까지 한다기에 기다리고 기다렷는데
실행시키니까 런처가말을안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이자크 패치엿군 1시까지 어캐기달림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