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1시까지라닠ㅋㅋㅋㅋ

네냐플 희비극 2010-11-18 10:04 341
희비극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할려고 8시30분 일어낫드마.. ㅡ3ㅡ

패치9시까지 한다기에 기다리고 기다렷는데

실행시키니까 런처가말을안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이자크 패치엿군 1시까지 어캐기달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