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유저들왜이래

하이아칸 루나이클립스 2010-11-18 09:40 376
루나이클립스님의 작성글 9 신고

아니  패치가 늦어질수도잇는거고 빨라질수도 잇는거지 왜 이렇개 다들 열폭하세요;;

기다리기힘들면 다른게임을하고계시던가;;

이렇개 열폭심한건 처음보내;;

전체 댓글 :
9
  • 조슈아
    하이아칸 꺄륭
    2010.11.18
    난 유료때부터 했지만 넥슨 넘어가 서 부터 짱나던데
  • 막시민
    하이아칸 CENA풍월
    2010.11.18
    ㅁㅊ 님아쌔보임
  • 보리스
    하이아칸 루나이클립스
    2010.11.18
    별로 왜안되지 이생각안되는데 이재뻔한거아님?ㅋ 매일뻔한거가지고 그지같이 님이열폭하는게이상한거임 ㅎ;
  • 보리스
    하이아칸 루나이클립스
    2010.11.18
    언제부터햇냐구요 한 3~4년햇을껄요?ㅋ 재발그냥 차분히좀 기다리세요 어차피 자개안볼꺼 뻔히 다들알면서들 왜그러세요ㅡㅡ;; 멍청하게;
  • 조슈아
    네냐플 로우레일스
    2010.11.18
    하다못해 늦어진다고 공지를 올리면 모르는데. 저렇게 내버려두니까 유저분들이 답답해하는거지요!
  • 클로에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
    2010.11.18
    열폭이라고요? 그야 몇개월동안 그래왔고 운영자들은 꿈적도 안하고 우리를 우습게 보고 그리고 님들아 이님한테 게시글 댓글 엄청많이 써줍시다 매날 들어오는분들 이분한테 댓글하나싞 써주세요
  • 클로에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
    2010.11.18
    그러러니 생각하잔아요? 큰오산이에요. 님 게시글과 아이디가 한번 항의글로 보이면 님 장난아닐껄요 그리고 님이제 일어나서 본거죠?님도 이제서야 왜?안돼지?하고 보는거잔아요 그러면서 어디서 남말해요?
  • 클로에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
    2010.11.18
    님 언제 부터 시작하셨어요? 님이 이거 한번 몇번이나 보세요 나는 일찍 시간해서 놀고싶고 사냥하고싶은데 패치는 자꾸 늦어지지 그쪽 운영자 편들어봐요 무슨일 생기나 글고 운영자들이 당연히 늦게 할수도 있지
  • 막시민
    네냐플 血鬼刀。
    2010.11.18
    님하.. 거의 패치때마다 이런답니다..ㄲㄲㄲㄲㄲ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