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패치가 늦어질수도잇는거고 빨라질수도 잇는거지 왜 이렇개 다들 열폭하세요;;
기다리기힘들면 다른게임을하고계시던가;;
이렇개 열폭심한건 처음보내;;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꺄륭2010.11.18난 유료때부터 했지만 넥슨 넘어가 서 부터 짱나던데 -
하이아칸 CENA풍월2010.11.18ㅁㅊ 님아쌔보임 -
하이아칸 루나이클립스2010.11.18별로 왜안되지 이생각안되는데 이재뻔한거아님?ㅋ 매일뻔한거가지고 그지같이 님이열폭하는게이상한거임 ㅎ; -
하이아칸 루나이클립스2010.11.18언제부터햇냐구요 한 3~4년햇을껄요?ㅋ 재발그냥 차분히좀 기다리세요 어차피 자개안볼꺼 뻔히 다들알면서들 왜그러세요ㅡㅡ;; 멍청하게; -
네냐플 로우레일스2010.11.18하다못해 늦어진다고 공지를 올리면 모르는데. 저렇게 내버려두니까 유저분들이 답답해하는거지요! -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2010.11.18열폭이라고요? 그야 몇개월동안 그래왔고 운영자들은 꿈적도 안하고 우리를 우습게 보고 그리고 님들아 이님한테 게시글 댓글 엄청많이 써줍시다 매날 들어오는분들 이분한테 댓글하나싞 써주세요 -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2010.11.18그러러니 생각하잔아요? 큰오산이에요. 님 게시글과 아이디가 한번 항의글로 보이면 님 장난아닐껄요 그리고 님이제 일어나서 본거죠?님도 이제서야 왜?안돼지?하고 보는거잔아요 그러면서 어디서 남말해요? -
하이아칸 친절한도도씨2010.11.18님 언제 부터 시작하셨어요? 님이 이거 한번 몇번이나 보세요 나는 일찍 시간해서 놀고싶고 사냥하고싶은데 패치는 자꾸 늦어지지 그쪽 운영자 편들어봐요 무슨일 생기나 글고 운영자들이 당연히 늦게 할수도 있지 -
네냐플 血鬼刀。2010.11.18님하.. 거의 패치때마다 이런답니다..ㄲㄲㄲㄲㄲ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