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 이게임하면서 잃는게 많은것같죠?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09:40 287
血風刀』님의 작성글 0 신고

일단 현질한돈 포션값으로 날리고

 

 

시간도날리고

 

 

인크질 실패해서 템도날리고

 

 

기분도 잡치고

 

 

애정도 없어지고 ㅎㅎㅎ

 

 

 

 

 

 

 

 

 

 

 

 

 

 

 

 

 

 

 

 

 

 

 

다잃을때까지 유저 괴롭히려고그러나?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