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현질한돈 포션값으로 날리고
시간도날리고
인크질 실패해서 템도날리고
기분도 잡치고
애정도 없어지고 ㅎㅎㅎ
다잃을때까지 유저 괴롭히려고그러나?ㅎㅎ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