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건의-퀘스트

하이아칸 satomi 2010-11-16 10:43 359
satomi님의 작성글 2 신고
초보자를 위해서 레벨 20달성시에 경치보석주는데여. 그 퀘스트땜에 저렙퀘스트 수행을 하기가 촉박합니다. 차라리 레벨 20달성보다 퀘스트 10개 달성같이 텔즈를 즐기면서 할수있는 방법으로 대체했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satomi
    2010.11.16
    네 맞는데요. 그 덕분에 저렙퀘는 안하게 되니까 문제가 되는거져. 이 20달성퀘땜에 쓸모없어진 저렙퀘가 많음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16
    10 에서 20 까지 얼마나 걸린다고 이러시나; 2시간이면 충분한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