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에대한 잘못된 지식과 하이아칸 티치엘 몇분

하이아칸 에비스가와 2010-11-16 10:04 1853
에비스가와님의 작성글 5 신고

현재 매크로 의 종류에는

 

논클라이언트 로봇 ( 말그대로 게임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지 않고 게임할수있는 로봇 프로그램 )

아이로보 - 한국 매크로 회사에서 개발한 요즘 흔하게 쓰이는 매크로

 

이두가지와  녹화 매크로 , 기타 오토마우스 등이있습니다.

 

1. 논클라이언트 로봇 - 이건 게임을 직접 유저가 플레이 하지않습니다.

                                   게임에 접속을 직접적으로 하지않았기 때문에 매크로 테스터기 등이

                                    통하지않습니다.  이유는 게임 클라이언트 자체를 틀지도 않았으며 .

                                    프로그램이 알아서 게임을 합니다. 그리고 테스터기 를 쓰더라도

                                     프로그램이 패킷을 막아버립니다.

                                     - 서버에서 매크로 테스터기에대한  내용을 담은 정보 가 들어오면 방어

                                   또한 게임에 대한 Hp , Mp ,Sp 등을 강제적으로 수정을하거나

                                     몬스터는 저멀리있는데 날라가서 때리고. 이건 게임에 접속한게 아니기때문에

                                     그냥 무차별적으로 다합니다.

                                       지금 제제 형식으로 진행되는건 . 이 아이디를 차단하고있습니다.

                                         ○ 컴퓨터가 좋으면 수백개 까지 돌립니다 프로그램으로

 

2. 아이로보 - 이건 사용도 못해보았고 . 들어만 봤습니다. 인터넷에 흔히 ATplay 라고 있는데.

                     이건 매크로테스터기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대신에 테스터기를 걸리면

                      소리를 내주어 유저가 알아차리게 한다든가 , 마을로 돌아가

                       강제종료 or 케릭터 선택창으로 가게 해줍니다. 그리고 유저는

                        테일즈위버를 다시 실행 하고  테스터기를 풀어버립니다 ^^;

                      아이로보 회사껀  유저가 자리를 비우면 충분히 잠시동안이나마 매크로를 못하게할수있지

                       만 눈뜨고 매크로테스터기 일일이 확인하는분들이 있어요 . 독합니다..

 

3. 녹화 매크로 - 이건 티치엘이나 클로에 유저가 많이 쓴다고 흔히알아요 .

                          신조의깃털 사용 + 메테오 사용 해놓고 반복 .

                        이것또한 눈뜨고 안하면 불가능합니다.  아니면

                             몹인식 - 평타 - 스킬 등으로 이어지게 만들어 둘수도 있습니다.

 

4. 오토마우스  - 이건 마우스 우측 버튼이 계속 실행되도록 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주로 사용한다고

                          아는데요 . 왜 테일즈위버는 이걸 안막을까요 ?

.

5.

멀티로더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

사용하고 계시는분 충분히있습니다.

어떤 T 스토리 블로거 분이 글을 올려둔걸 보고 확인했는데.

마비노기 기타 넥슨 게임 . 안철수 연구소 보안프로그램 인 Ahn or 가드캣 or 핵쉴드

이거 그냥 강제 종료 프로세스 시켜버리고 게임 두개 틀어버리던데.. ^^;

컴퓨터 공부한사람이면 거의 다만들어요 .

                        

                                   

 ----------- 말을마치면서.

 

매크로 잡으려고 목슴 걸고 하는데..  아이디보면 어느정도 다알지않나요 ?

영어로 도배되거나 대충 찝적 거린거면 논클라이언트 입니다. 못잡습니다이건

크덴 1-3 , 셀바스 6, 크덴 3,4  에 주로 분포되어있지요 ?

 

하이아칸 유저분들중에 참많이 매크로 돌리는데

크덴 1-3 에 zi 법사님이랑 배우님 2분  눈뜨고 하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나머지 랭킹 1위 티치엘 렛츠고비느v 부터 쭈욱 전부 논클라이언트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하이아칸 유저들중에 매크로 추정되는분이아니라

매크로이신분이 송아린님 , 초록빛님 ,흑장로님, 김w양 (예전 매크로 개쩔었어요 셀바6에서)   다티치엘입니다. 매크로 인데도 불구하고   이 4분은 활동하는게 훤해서 적어봅니다

게임 하시면서 대화 하는거 보면 눈에 가시입니다 . 언급안하신분들도 반성하세요 ^^; 

잡으려면 . .. 영정 먹여야합니다.  그리고 마늪 , 혼동 ,시높 , 해동 , 수동 , 그린츠 전부 아이로보 한명씩이상은

봄동2층 , 에도 논클라이언트 봇 이있는데 티치엘 유저 몇분제외하고는 한국산매크로입니다.

속삭임의해안 에서 보이는 엄청난 대거 매크로들은 몇분제외하고는 ,,논클라이언트봇이요.

있고 ..  매크로 충분히 풀면서 하는거 보면 어이없습니다.

그리고 , GM 베라모드님이 직접 필드를 돌며 마을로 보내지만 몇시간후에 다시 옵니다.

이건 GM님 책임이 아니에요.

한국인 매크로 근절시키려면 자리 비운틈을 틈타서 잡거나 마을로 보내야합니다.

전체 댓글 :
5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7
    가끔 초보 사냥터만 졸업하면 매크로 문제없다 라고 말하는 초보분들이 계신데;; 하이아칸같은경우 엘라리움/마늪/그탑/혹한/엘라라섬/사막 다있습니다. 고렙 사냥터도 안가보고 초보 사냥터에만 매크로 있다는 헛소리 자제좀
  • 조슈아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
    2010.11.16
    ㄷㄷ 전문적이네요... 퍼가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6
    이런 전문적인 글은 처음보네요 ㅠㅠ 이거 퍼가요
  • 티치엘
    하이아칸 아네라스
    2010.11.16
    고렙사냥터에 다 있으니 . ㅋㅋ 유저들이 낀 매크로가 구한방어구와 무기들에대해선 도저히 말이안나옴
  • 티치엘
    하이아칸 아네라스
    2010.11.16
    혹한도 있음 - - 짜증남.. 게임어떻게하라는지 길드마크다달고 매크로 하는거보면 진절머리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