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테오범위반으로줄여라

하이아칸 GuardianAngel 2010-11-08 16:53 623
GuardianAngel님의 작성글 6 신고

메테오 화면 흔들리는거랑 스킬범위 지금의 반으로 줄여라

** 오토보다 메테오가 더짜증나

전체 댓글 :
6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0.11.09
    메테오 쓰는 분들은 짱깨 아닌 한국인이 더 많은거 같던데;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11.08
    스매쉬 크러셔 범위 폭이랑 똑같습니다...1024x768해상도 밖으로 넘어갈기세인 메테오 반의 반도 못 따라감ㅋ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1.08
    수호님 어이없네요. 스매쉬 크래셔가 무슨 전체공격범위 쩌시는줄 아는데 조1루 범위입니다 ^^ 써보시고 말씀좀하세요
  • 이스핀
    하이아칸 『별이』
    2010.11.08
    오토 + 매테오 ㅎㅎ 장난아니죠 짱깨들 장난아닙니당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08
    쿨타임을 두는게 좋음
  • 티치엘
    네냐플 수호월천하
    2010.11.08
    범위 줄이는건 아무래도 전체 공격이니까 불가능 할꺼에요 메테오 수정하면 보리스 전체 공격도 수정하라고 할껄요... 그리고 화면 흔들리는것은 옵션에 스킬효과 최소화인가 그거 온으로 해놓으면 화면 안흔들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