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제자 등록해서 돈받는게 꾀쏠쏠하길래
부캐 졸업만 시킬까하고 할려햇는대
랩이 30대인대요
재분배 해서 랩1로 떨구고 6까지 업한다음
스승밑으로 들어가면 6랩으로 들어가지는지 궁금합니다
경험치 누적되있으면 제자 가입이 않된다던지 -_-;;;
2.흰날퀘
이캐릭이 흰날퀘나 장비퀘나오기 전에 햇던거라 그런지
랩이 30이넘엇는대 (정확히 38 )
롱소드가 장비퀘 2개꺠면 흰날주겟음 ㅇㅇ << 이퀘자체가 읍내요;;
이것도 재분배 해서 랩1로 떨구고 업시키다보면
퀘스트가 들어올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1.081번은 안되구요.(경험치 오바해있으면 안되요. 아예렙따를 안하는이상) 2번은 목요퀘 등으로 레벨을 한방에 넘기게 되면 못합니다. -
하이아칸 햇무리2010.11.081번은 막힌걸로 아는데요? -
하이아칸 〃FoLrs〃Ð2010.11.08모두 다 가능합니다 나두 그렇게해서 받앗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