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텔즈 오래하신분 답변좀;;

하이아칸 2010-11-08 03:13 616
칸님의 작성글 3 신고

1. 제자 등록해서 돈받는게 꾀쏠쏠하길래

부캐 졸업만 시킬까하고 할려햇는대

랩이 30대인대요

재분배 해서 랩1로 떨구고 6까지 업한다음

스승밑으로 들어가면 6랩으로 들어가지는지 궁금합니다

경험치 누적되있으면 제자 가입이 않된다던지 -_-;;;

 

 

2.흰날퀘

 

이캐릭이 흰날퀘나 장비퀘나오기 전에 햇던거라 그런지

랩이 30이넘엇는대 (정확히 38 )

롱소드가 장비퀘 2개꺠면 흰날주겟음 ㅇㅇ << 이퀘자체가 읍내요;;

이것도 재분배 해서 랩1로 떨구고 업시키다보면

퀘스트가 들어올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8
    1번은 안되구요.(경험치 오바해있으면 안되요. 아예렙따를 안하는이상) 2번은 목요퀘 등으로 레벨을 한방에 넘기게 되면 못합니다.
  • 밀라
    하이아칸 햇무리
    2010.11.08
    1번은 막힌걸로 아는데요?
  • 보리스
    하이아칸 〃FoLrs〃Ð
    2010.11.08
    모두 다 가능합니다 나두 그렇게해서 받앗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