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하다가 잠깐 1박2일 보고왔는데 매크로 사용자라며 마을에 갖혔내 ㅡㅡ;
** 매크로 대응책이 고작 이런거냐?
생사람 잡지말고 매크로를 잡으라고 ㅡㅡ;;
이따위로할거면 매크로테스터기 없애던가..
아 쉬파 매크로많아도 참고 하려는데 이거 참..나
그냥 하지마세요~~ 하고 등 떠밀어주내 고맙다 다른게임 찾아볼란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1.08잠수모드는 폼으로 있는게 아닙니다 F9 F9 F9 F9 F9 -
네냐플 Aring2010.11.07ㅋㅋ 사냥터에 가끔 가만 냅두면 어떤 나쁜아이들이 와서 매크로 테스터기를 쓰고 가지요. 그럼 그분은 5000seed를 법니다. 5000seed를 위해 남을 가두는 멋진분이죠. 정작 매크로들은 테스터기 통과할 뿐이고. -
네냐플 勇猛2010.11.07사냥터에서 주무신건아니겠지요......ㅎ 설마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