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내가 매크로사용자?

하이아칸 비천무 2010-11-07 21:05 452
비천무님의 작성글 3 신고

게임하다가 잠깐 1박2일 보고왔는데 매크로 사용자라며 마을에 갖혔내 ㅡㅡ;

 

** 매크로 대응책이 고작 이런거냐?

 

생사람 잡지말고 매크로를 잡으라고 ㅡㅡ;;

 

이따위로할거면 매크로테스터기 없애던가..

 

아 쉬파 매크로많아도 참고 하려는데 이거 참..나

 

그냥 하지마세요~~ 하고 등 떠밀어주내 고맙다  다른게임 찾아볼란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8
    잠수모드는 폼으로 있는게 아닙니다 F9 F9 F9 F9 F9
  • 나야트레이
    네냐플 Aring
    2010.11.07
    ㅋㅋ 사냥터에 가끔 가만 냅두면 어떤 나쁜아이들이 와서 매크로 테스터기를 쓰고 가지요. 그럼 그분은 5000seed를 법니다. 5000seed를 위해 남을 가두는 멋진분이죠. 정작 매크로들은 테스터기 통과할 뿐이고.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07
    사냥터에서 주무신건아니겠지요......ㅎ 설마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