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라이센스 스킬을 가지고 있을때 재분

하이아칸 아크란츠 2010-11-07 18:54 375
아크란츠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새 패치로 라이센스 스킬 안지워진다면서요?

라이센스도 시엔 있던데 능력치가 없더라구요.

재분후 레벨업할때 어떻게 되는건가요? 설마 렙업할때마다 능력치 보정이라던가 못받는건 아니죠?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8
    라이센스스킬은 별개로 치는거라 스텟에 영향을 안줍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스킬 지우는 NPC가 따로있는디...?
  • 티치엘
    네냐플 제자밀기1
    2010.11.07
    레벨업시 XX가 올라가고 XX를 보정받습니다. 라는 말이 없는걸로 압니다.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