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안녕하세요 ㅎ

하이아칸 미인엔젤☆ 2010-11-05 21:03 306
미인엔젤☆님의 작성글 1 신고

군대도 안갔는데 2년 6개월 게임이란걸 쉬었네요.. 한국 와서 고딩 끝나갑니다....곧수능!!중대 경영 수시 붙어서 이제 최저등급 남았네요.ㅋ

 

아..옛날분들그대로계실지.... 희망형 마녀형 뭐...여런분들 빨리뵈면 좋겠네요..리셋,과아이들있었는데....어여복귀 했으면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7
    컴백tw...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