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해보니까 무딜이 되긴했는데 ㅋㅋ
단점을 찾았습니다.
장점이라고하면 수리검던지기 속도 좋아서 몰이가 수월하다는거,.
단점이라고하면 콤보가안들어가서 심, 영, 크로스스러스트 등등이 느려졌다는거?아니 콤보가 잘 안먹힌다는거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11.05아..;ㅂ;...슬프죠..콤보안돼는거..;ㅂ;....후딜이..아주..하아..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