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무딜은말이죠

네냐플 血風刀』 2010-11-05 19:13 405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나야해보니까 무딜이 되긴했는데 ㅋㅋ

 

단점을 찾았습니다.

 

장점이라고하면 수리검던지기 속도 좋아서 몰이가 수월하다는거,.

단점이라고하면 콤보가안들어가서 심, 영, 크로스스러스트 등등이 느려졌다는거?아니 콤보가 잘 안먹힌다는거 ㅋㅋ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05
    아..;ㅂ;...슬프죠..콤보안돼는거..;ㅂ;....후딜이..아주..하아..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