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 님들...제발 처리좀 해주세요

하이아칸 명월검객 2010-11-04 01:02 417
명월검객님의 작성글 1 신고

아기첼로 매크로 돌려요~!!!!하이아칸 섭입니다..

 

이거야 원 매크로 아이템 써도 그대로고..영자님들 똑바로 안하시나요./....

 

제대로 운영 부탁 드립니다....

 

이거 뭐 매크로 써도 상관없음...다들 매크로 돌리지..

 

뭐하는짓인지...

 

일반 유저들은 다 접으란 소린가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4
    매크로가 만렙찍는 테일즈위버세상에서 그런말 하셔도 소용없어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