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기첼로 매크로 돌려요~!!!!하이아칸 섭입니다..
이거야 원 매크로 아이템 써도 그대로고..영자님들 똑바로 안하시나요./....
제대로 운영 부탁 드립니다....
이거 뭐 매크로 써도 상관없음...다들 매크로 돌리지..
뭐하는짓인지...
일반 유저들은 다 접으란 소린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血風刀』2010.11.04매크로가 만렙찍는 테일즈위버세상에서 그런말 하셔도 소용없어요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