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게임을 못하자나.....

네냐플 빵상빵상빵상 2010-11-02 11:25 456
빵상빵상빵상님의 작성글 2 신고

지역써버와 연결이않되있다는데 뭐에요 아침부터........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2
    공지는 안보세요..
  • 조슈아
    네냐플 치카람、
    2010.11.02
    공지는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