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번패치떄 드렁큰슬립이 다시나오는건가요?

하이아칸 김동률 2010-11-02 11:22 641
김동률님의 작성글 3 신고
없어졌다 다시 나오는거? 그 효능이 뭔가요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치카람、
    2010.11.02
    제가 듣기론 드렁큰슬립이 안배워지는 버그가 걸려서, 수정하는거 라고 들었어요
  • 막시민
    하이아칸 김동률
    2010.11.02
    그래요? 며칠전에 어떤분은 드렁큰슬립 스킬 없어졌다던데 스킬창보면서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2
    드렁큰슬립이라는스킬이 삭제되는거아닌가요^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