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치카람、2010.11.02제가 듣기론 드렁큰슬립이 안배워지는 버그가 걸려서, 수정하는거 라고 들었어요 -
하이아칸 김동률2010.11.02그래요? 며칠전에 어떤분은 드렁큰슬립 스킬 없어졌다던데 스킬창보면서 -
네냐플 IHs2010.11.02드렁큰슬립이라는스킬이 삭제되는거아닌가요^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