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게임렉은안걸리는데 반응속도가;;

네냐플 분합 2010-10-31 14:53 554
분합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진짜게임자체는렉이안걸리는데 왜 마우스로 움직이는곳을 클릭하거나 몬스터를때리면 1~2초느리게때려지는건가요.. 사냥을못하겠어요....a타입이랑b타입해봣는데다안되고 컴터는좋아요..이거어떻게해야하나요??미치겠습니다 지웟다깐것도 2번째ㅠ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0.31
    오호;;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아니군요.정말 답답해요 ㅜㅜ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31
    윈도우 xp 라면 윈 7 까시면 잘댐
  • 막시민
    네냐플 몸방용
    2010.10.31
    맵을 바꾸세요 특정맵에서 렉걸리는 현상 많음 예를들면, 유저가 거의없던 잠자는맵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31
    윈도우7 을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