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진짜게임자체는렉이안걸리는데 왜 마우스로 움직이는곳을 클릭하거나 몬스터를때리면 1~2초느리게때려지는건가요.. 사냥을못하겠어요....a타입이랑b타입해봣는데다안되고 컴터는좋아요..이거어떻게해야하나요??미치겠습니다 지웟다깐것도 2번째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Gackt』Love2010.10.31오호;;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아니군요.정말 답답해요 ㅜㅜ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31윈도우 xp 라면 윈 7 까시면 잘댐 -
네냐플 몸방용2010.10.31맵을 바꾸세요 특정맵에서 렉걸리는 현상 많음 예를들면, 유저가 거의없던 잠자는맵들? -
하이아칸 저렴한영혼2010.10.31윈도우7 을 추천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