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 팅기는거 땜에 미치겠네요 진짜 -_-

네냐플 피빛하늘 2010-10-31 14:04 341
피빛하늘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 접속하고 5분도 안되서 계속 튕겨요

다시 깔기도 했고 뭐 이것저것 건드려보라는거 다 건드려봤는데 뭐가 문제지

비스타쓰면 그런거 없다면서 아 진짜 열받네요

새벽엔 안그러는데 -_- 아 나 진짜 몹좀 잡아보자 돌겠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