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접속하고 5분도 안되서 계속 튕겨요
다시 깔기도 했고 뭐 이것저것 건드려보라는거 다 건드려봤는데 뭐가 문제지
비스타쓰면 그런거 없다면서 아 진짜 열받네요
새벽엔 안그러는데 -_- 아 나 진짜 몹좀 잡아보자 돌겠네
- 전체 댓글 :
- 0
게임 접속하고 5분도 안되서 계속 튕겨요
다시 깔기도 했고 뭐 이것저것 건드려보라는거 다 건드려봤는데 뭐가 문제지
비스타쓰면 그런거 없다면서 아 진짜 열받네요
새벽엔 안그러는데 -_- 아 나 진짜 몹좀 잡아보자 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