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 무딜나야가 되고싶은 평범한 유저입니다
란지에 하향좀요.
란지에님들에겐 죄송하지만 ㅋㅋ;;
크레이지샷 8방 멀티샷 3방... 너무 사기적이지않나요?
ㅋㅋ게다가 장거리...
아니면 에피2나 란지에만 상향을 시키지 말던가..
- 전체 댓글 :
- 17
-
네냐플 血風刀』2010.11.06짱똘님 말 핵심 벗어나지마세요. 개랑 소찾으면서 그렇게 들먹이는거 기분더럽거든요 ㅋㅋ 님 란지에라고 그렇게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지 마시고요. -
네냐플 짱똘、2010.11.06참나 나야 개나소나 다 무딜되는데 무슨 개소리인ㅉㅉ -
네냐플 재시작2010.11.02흐응 란지에는 그냥 비호감이야 ㅋㅋㅋ 하향해주세요 ㅋㅋㅋ -
네냐플 血風刀』2010.11.01수리검 수량 정해져있어서 범위안에 몹이 많이몰려도 다 안맞아 거지들아 -
네냐플 血風刀』2010.11.01그리고 수리검하향 거지같은소리 ㅋㅋ 그거하향되면 나야 뭐로해 ㅋㅋ심 쌘줄아나본데 니들이 나야 키워봐 ㅋㅋ난 란지에 키워보고 하는말이다 ㅋㅋ한방 한방이 평타보다 약해ㅋㅋ 그리고 수리검 수량 정해져있다 ㅋㅋ -
네냐플 血風刀』2010.11.01제크롬 님 개념 챙기셨음?ㅋㅋ무조건 흥분부터하지말고 잘 생각해봐 병맛유저야 ㅋㅋ 모든유저한테 물어봐라. 심 좋은가 ㅋㅋ10방이면뭐해 평타500이면 그건 한방당400이고 타캐릭10방스킬이랑 비교하면 제일약해 -
네냐플 홀로지는달2010.11.01전 다른캐릭 불만없는데 갠적으로 볼트샤워 범위좀 넓혀줬으면 하는바램 ㅋㅋ -
하이아칸 소렌、2010.11.01그리고 시벨린 버서커는 방어감소 효과있고, 보리스는 막대한 sp소모라는 제약있는데.. 왜 란지에는 그냥 공격력업스킬 쓰면 제약이 없죠? 이것만 해도 언벨런스하네요 ^^ -
하이아칸 소렌、2010.11.01장난하나 ㅡㅡ 그래서 나야도 사기이긴 하지만 란지도 사기입니다 ㅡㅡ 몹몰이 쩔고 사냥속도 제일빠르고 사거리 길어서 pk이나 공성전에서도 우월한데 하향 안하면 어쩌자는겁니까? -
네냐플 제크롬2010.11.01심10방에 수리검 개십딜 **게 란지에 깔게뭐가있어 ㅡㅡ 마법계 빙결효과 상향이랑 이속상향 패치 해주지도 못할망정 -
네냐플 제크롬2010.11.01일단 나야 수리검 십사기 하향부터좀 외치고 처올려 ㅡㅡ 나야키우는 인간이 무슨 상하향을 따지고 엿빨아묵고있노 -
네냐플 벙어리왕자2010.10.31ㅋㅋㅋ 란지에 하향시키려다 개념상향 시킬 기세 ㅋㅋㅋ -
네냐플 하키에로2010.10.31란지에 유저 아닌데도 좀 그러네여 약하던데요 란지에.. -
네냐플 岡崎汐2010.10.30전 님을까러 들어온 평범한 유저입니다. 그럼 나야도 하향좀요 심 8방 수리검 무제한으로 날아가고..너무 사기적이지 않나요? ㅋㅋ게다가 장거리에 무딜 아니면 수리검 쓸때 아이템이 소모되던가 날리는 갯수대로 -
네냐플 岡崎汐2010.10.30제 바램은............ 일단....... 님 개념부터 좀 상향 했으면 합니다.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