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란지에하향좀요

네냐플 血風刀』 2010-10-30 14:55 697
血風刀』님의 작성글 17 신고

전 무딜나야가 되고싶은 평범한 유저입니다

 

란지에 하향좀요.

 

란지에님들에겐 죄송하지만 ㅋㅋ;;

 

크레이지샷 8방 멀티샷 3방... 너무 사기적이지않나요?

 

ㅋㅋ게다가 장거리...

 

아니면 에피2나 란지에만 상향을 시키지 말던가..

전체 댓글 :
17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6
    짱똘님 말 핵심 벗어나지마세요. 개랑 소찾으면서 그렇게 들먹이는거 기분더럽거든요 ㅋㅋ 님 란지에라고 그렇게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지 마시고요.
  • 란지에
    네냐플 짱똘、
    2010.11.06
    참나 나야 개나소나 다 무딜되는데 무슨 개소리인ㅉㅉ
  • 밀라
    네냐플 재시작
    2010.11.02
    흐응 란지에는 그냥 비호감이야 ㅋㅋㅋ 하향해주세요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1
    수리검 수량 정해져있어서 범위안에 몹이 많이몰려도 다 안맞아 거지들아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1
    그리고 수리검하향 거지같은소리 ㅋㅋ 그거하향되면 나야 뭐로해 ㅋㅋ심 쌘줄아나본데 니들이 나야 키워봐 ㅋㅋ난 란지에 키워보고 하는말이다 ㅋㅋ한방 한방이 평타보다 약해ㅋㅋ 그리고 수리검 수량 정해져있다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1
    제크롬 님 개념 챙기셨음?ㅋㅋ무조건 흥분부터하지말고 잘 생각해봐 병맛유저야 ㅋㅋ 모든유저한테 물어봐라. 심 좋은가 ㅋㅋ10방이면뭐해 평타500이면 그건 한방당400이고 타캐릭10방스킬이랑 비교하면 제일약해
  • 막시민
    네냐플 홀로지는달
    2010.11.01
    전 다른캐릭 불만없는데 갠적으로 볼트샤워 범위좀 넓혀줬으면 하는바램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1.01
    그리고 시벨린 버서커는 방어감소 효과있고, 보리스는 막대한 sp소모라는 제약있는데.. 왜 란지에는 그냥 공격력업스킬 쓰면 제약이 없죠? 이것만 해도 언벨런스하네요 ^^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1.01
    장난하나 ㅡㅡ 그래서 나야도 사기이긴 하지만 란지도 사기입니다 ㅡㅡ 몹몰이 쩔고 사냥속도 제일빠르고 사거리 길어서 pk이나 공성전에서도 우월한데 하향 안하면 어쩌자는겁니까?
  • 란지에
    네냐플 제크롬
    2010.11.01
    심10방에 수리검 개십딜 **게 란지에 깔게뭐가있어 ㅡㅡ 마법계 빙결효과 상향이랑 이속상향 패치 해주지도 못할망정
  • 란지에
    네냐플 제크롬
    2010.11.01
    일단 나야 수리검 십사기 하향부터좀 외치고 처올려 ㅡㅡ 나야키우는 인간이 무슨 상하향을 따지고 엿빨아묵고있노
  • 란지에
    네냐플 벙어리왕자
    2010.10.31
    ㅋㅋㅋ 란지에 하향시키려다 개념상향 시킬 기세 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하키에로
    2010.10.31
    란지에 유저 아닌데도 좀 그러네여 약하던데요 란지에..
  • 나야트레이
    네냐플 岡崎汐
    2010.10.30
    전 님을까러 들어온 평범한 유저입니다. 그럼 나야도 하향좀요 심 8방 수리검 무제한으로 날아가고..너무 사기적이지 않나요? ㅋㅋ게다가 장거리에 무딜 아니면 수리검 쓸때 아이템이 소모되던가 날리는 갯수대로
  • 나야트레이
    네냐플 岡崎汐
    2010.10.30
    제 바램은............ 일단....... 님 개념부터 좀 상향 했으면 합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