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 억울해 - -; 내가 언제 매크로를 썻나요 영자님?

네냐플 에메르 2010-10-30 14:07 412
에메르님의 작성글 2 신고

내가 언제 매크로를 썻다고 이용 제제를 걸죠 ? ;

클라드 평원 6 ?? 이던가 거기 맞아도 전부 블럭뜨길래 거기서 켜두고 잠수하고 오니

나르비크에 잇길래 아 ... 죽엇구나  생각하고 다시 사냥 나갈려니까

"매크로를 사용하였다고 판단된 사용자는 반성의 시간을 가지기위해 이용 제제 어쩌구저쩌구"라고 하더라구요 ...ㄱ-;;;;내가 언제 매크로를 썻다고 그런가요 ?? 네 ??

이제막 시작한 유저한태-ㄱ-;;;

매크로쓰는 애가 레벨이 17밖에 안되나요 !?!?!?!?그냥 블럭뜨는 몹잇는곳에서 잠수태운게 죄인가요 ;ㅂ; ? 하유 ;;;; 메테오로 매크로나 쓰고잇는애나 좀 잡지

멀쩡한 유저보고 매크로를 썻다고 플레이 제한을 두다뇨 - -  저보고 접으란겁니까 ? 아 정떨어지내

접엇던거 친구가 자기 서버와서 키우제서 다시하고잇는데 - -; 아효 답답해라칼칼칼ㅋ

// 저기요 여러분 ㅠ ,. 이거 제한 언제쯤 풀릴까여 ..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리나인버스
    2010.10.30
    매크로 테스터기에 당한겁니다고갱님
  • 보리스
    네냐플 미소미래
    2010.10.30
    24시간 입니다. 필드에서 잠수시에는 F9번 사용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