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떻게 함?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하얀『그림자』2010.10.30버그인지모르겠지만 재분하고나면 피니쉬가 시커멓게됨니다. 재접하셔서 바로 설정하시면 원래대로되있습니다. -
네냐플 보리사랑2010.10.29콤보 피니쉬 설정창을 켜논 상태로 재접하시면 생겨요. 꼭 콤보 설정하는 곳까지 열어놓고 재접하셔야됨. 걍 콤보창만 열면안되구요. -
하이아칸 녹차맛캔디2010.10.29재접해보세요 -
하이아칸 곁2010.10.29또 재분하면 생김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