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재분배하고 나서 콤보피니쉬 않생겨요...

네냐플 ☆을쏘댜 2010-10-29 11:16 475
☆을쏘댜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떻게 함?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얀『그림자』
    2010.10.30
    버그인지모르겠지만 재분하고나면 피니쉬가 시커멓게됨니다. 재접하셔서 바로 설정하시면 원래대로되있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보리사랑
    2010.10.29
    콤보 피니쉬 설정창을 켜논 상태로 재접하시면 생겨요. 꼭 콤보 설정하는 곳까지 열어놓고 재접하셔야됨. 걍 콤보창만 열면안되구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9
    재접해보세요
  • 막시민
    하이아칸
    2010.10.29
    또 재분하면 생김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