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차스킬 뚫어서 배웠는데 왜 드렁큰 슬립만 없을까요
퀘 깨고나니까 드렁큰슬립을 배울 수 있다고 나오던데
공통계열엔 돈던지기 집중검 독설 세개뿐이네요ㅠㅠ
실피드랑 미스틱터치는 쓸수있는데 말이죠... 내드렁큰슬립!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재시작2010.11.02드렁큰슬립 필요하긴하나? ㅋㅋ -
네냐플 하얀『그림자』2010.10.30지금 할로윈패치에서 버그생긴거라고들하네요 막시민유저들 다 난리임 아마 곧 버그패치할듯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