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2차스킬

네냐플 피빛하늘 2010-10-29 08:06 585
피빛하늘님의 작성글 2 신고

2차스킬 뚫어서 배웠는데 왜 드렁큰 슬립만 없을까요

퀘 깨고나니까 드렁큰슬립을 배울 수 있다고 나오던데

공통계열엔 돈던지기 집중검 독설 세개뿐이네요ㅠㅠ

실피드랑 미스틱터치는 쓸수있는데 말이죠... 내드렁큰슬립!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재시작
    2010.11.02
    드렁큰슬립 필요하긴하나?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하얀『그림자』
    2010.10.30
    지금 할로윈패치에서 버그생긴거라고들하네요 막시민유저들 다 난리임 아마 곧 버그패치할듯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