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어드랍율도 두배 맞나요?
내가 전형적인 안될사람이라 레어가 안나오는건가...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유렁낭인2010.10.25복권 2개 긁는다고 확률 2배라고 생각해? -
네냐플 광폭화、2010.10.25레어 10배는 줘도 안나올듯,, -
네냐플 FoLrs〃2010.10.25레어두배는 무슨.. 레어 4배정도는해줘야 할만할듯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5그냥 레어어쩌구는 없다생각하고 경치만 생각하고 사냥가시는게 차라리 마음 편할지도 ㄱ-)ㅋㅋㅋㅋ(...) -
네냐플 『Gackt』Love2010.10.25잘나오던 사람더 오히려 더 안나와요. -
네냐플 『다프넨』”2010.10.25전 어제 묘원에서 에이션트 아머 득했는데... -
하이아칸 고급녹차2010.10.25확실히 알기 쉽게... 득템확율이 0.1%라 치면, 2배면 0.2%입니다. 별로 큰 차이는 없는거죠.. 애초에 득템확율이 극악이니까요...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0.25드랍율 한 20배는 올려야 느껴질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 운영참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넥슨은 엔씨 운영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지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25뭘 좀 모르시네. 그 아~주 적은 드랍확률이 두배된다고 체감상 느낄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ㅋㅋ 축국 경기장에 싸인펜으로 점하나 찍은게 크기 두배된다고 찾기 쉬워지나요? ㅋㅋ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0.25ㅋㅋㅋ 2배라 적고 뻥이라 읽는 넥슨임 -
네냐플 알아서모하너2010.10.25저도 안나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