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번 이벤트 버프

하이아칸 아크란츠 2010-10-25 01:07 621
아크란츠님의 작성글 11 신고

레어드랍율도 두배 맞나요?

내가 전형적인 안될사람이라 레어가 안나오는건가...

전체 댓글 :
11
  • 시벨린
    하이아칸 유렁낭인
    2010.10.25
    복권 2개 긁는다고 확률 2배라고 생각해?
  • 란지에
    네냐플 광폭화、
    2010.10.25
    레어 10배는 줘도 안나올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FoLrs〃
    2010.10.25
    레어두배는 무슨.. 레어 4배정도는해줘야 할만할듯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5
    그냥 레어어쩌구는 없다생각하고 경치만 생각하고 사냥가시는게 차라리 마음 편할지도 ㄱ-)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0.25
    잘나오던 사람더 오히려 더 안나와요.
  • 보리스
    네냐플 『다프넨』”
    2010.10.25
    전 어제 묘원에서 에이션트 아머 득했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고급녹차
    2010.10.25
    확실히 알기 쉽게... 득템확율이 0.1%라 치면, 2배면 0.2%입니다. 별로 큰 차이는 없는거죠.. 애초에 득템확율이 극악이니까요...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0.10.25
    드랍율 한 20배는 올려야 느껴질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 운영참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넥슨은 엔씨 운영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지 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25
    뭘 좀 모르시네. 그 아~주 적은 드랍확률이 두배된다고 체감상 느낄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ㅋㅋ 축국 경기장에 싸인펜으로 점하나 찍은게 크기 두배된다고 찾기 쉬워지나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0.10.25
    ㅋㅋㅋ 2배라 적고 뻥이라 읽는 넥슨임
  • 보리스
    네냐플 알아서모하너
    2010.10.25
    저도 안나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