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제 졸업 관련 질문좀

하이아칸 2010-10-24 20:16 508
칸님의 작성글 1 신고

 

졸업 조건보면 랩60에 챕터 클리어 가있던대

 

그러면 랩 60에 챕터클리어 않하면 졸업은 불가능 한거같은대

 

그러다 랩업해서 60랩을 넘어버리면

 

예를들어 80에 챕터클리어 해서 졸업하게될경우

 

6 -> 80  = 74 x 10만

 

해서 740만시드 주나요?

 

아니면 졸업랩인 60에 맞춰서 540만 주나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
    2010.10.24
    540만seed만 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