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씨 열받아 몸뚱이서 파란 연기가 폴폴 나느거 보니 렙도 무지 높은가본데
열심히 몰아놓은거 와서 싹 잡고... 한번이면 말도안해...
신고하고픈데 무슨 버그쪽 신고만 있는거같은데
버그 신고쪽에다가 하면될려나? 아시는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치카람、2010.10.24.. 메테오가 날아다니고 나야와 시벨린이 겹치기하는데 운영진은 잡아줄 생각을 안하네요. 지금 테일즈에 제일 시급한건 업뎃보다 매크로퇴치같은데 말이죠-_..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4따로 신고하는곳이 있진않은것 같은데요-_;; 보통 여기에 올라오던데.. 버그 신고쪽에 해보심이... -
네냐플 즐겨찾기2010.10.24상점에서 매크로 테스터기 팔아요 그걸로 테스트 해도되는데 매클 걸리는 매크로 하나도 없음,ㅋㅋ 아쉬운 현실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