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부분 저레벨에는 셀바스 평원6 에서 사냥을 하게 되는데,
중레벨의 티치엘과 클로에의 메테오 사냥으로
사냥을 해야하는 초보들은 앞쪽에 몰려서 매크로와 경쟁을 하고
절반의 뒷 라인에서는 한국인 매크로들이 판을 치고 있네요.
바람의나라에 레벨에 따른 드랍률 페널티가 있던데, 그것을 적용해보는건 어떨까요?
중국인 매크로들은 어쩔 수 없지만, 한국인 매크로는 대부분 걸러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맵에 적용하면 문제가 있겠지만, 초보자들의 사냥터인 셀바스 평원 6이라도 적용되면
초보자들이 좀 더 편하게 레벨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으면, 셀바스 평원 6의 환경 마나를 대폭 감소시켜서 메테오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건
조금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야근2010.10.24그러면 ... 노가다하는분들은어쩌라는거죠 -
네냐플 血風刀』2010.10.24가장 좋은방법은 메테오 범위 좁히는거겠죠...모든 사냥터에서 적용되게 -
네냐플 『Gackt』Love2010.10.24개인적으로 페널티가 없어서 안정적인 사냥을 하기위해서 저랩사냥터를 가니깐요.이렇게 하는 분들 저말고 꽤될듯 합니다만. 그분들 어쩌라구요? 템빨도 안되는 분들 꽤됩니다. 접어야할걸요. -
네냐플 즐겨찾기2010.10.24초보사냥터에 매크로 vs 고렙사냥터에 매크로 어떤게 편할거같음? 초보때는 조금만버티면 안보게되있음. 위패널티 생기면 고렙사냥터도 매클 판칠기세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