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캠핑 패널티 같은거 먹이죠
몰리는 사냥터에는 매크로가 자리 잡고 있고 메테오가 끼고 사는
매크로위버, 메테오위버에 ㅋ
캠핑 패널티가 한 맵에서 자리 잡고 계속 싸우면 경험치를 최대 50%가 반감되는 건데
(마X노X 안한 사람이 거의 없으니까 얼추 다 아실듯..)
그럼 매크로나 메테오들이 맵을 이동하면서 싸워야되니까 줄지는 않아도 분산은 되지 않을까싶네요.
물론 템 먹으려고 자리 버티는 사람도 있겠지만 ...
일단은 이정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22그것도 딴케릭으로 함부러 못돌이게 누적시간의 2배이상을 떠나잇어야 패널티가 사라지게 예를들면 10시간 사냥하면 20시간은 떠나잇어야 패널티가 사라지게...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22드랍률도 한자리에서 계속사냥하면 내려가게하면 되겟군! -
네냐플 알아서모하너2010.10.22걍 마비노기라고 해도 될듯한데여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