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차라리 마X노X 처럼

네냐플 나이런고자야 2010-10-22 21:17 499
나이런고자야님의 작성글 3 신고

캠핑 패널티 같은거 먹이죠

몰리는 사냥터에는 매크로가 자리 잡고 있고 메테오가 끼고 사는

매크로위버, 메테오위버에 ㅋ

 

 

캠핑 패널티가 한 맵에서 자리 잡고 계속 싸우면 경험치를 최대 50%가 반감되는 건데

(마X노X 안한 사람이 거의 없으니까 얼추 다 아실듯..)

그럼 매크로나 메테오들이 맵을 이동하면서 싸워야되니까 줄지는 않아도 분산은 되지 않을까싶네요.

 

물론 템 먹으려고 자리 버티는 사람도 있겠지만 ...

일단은 이정도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2
    그것도 딴케릭으로 함부러 못돌이게 누적시간의 2배이상을 떠나잇어야 패널티가 사라지게 예를들면 10시간 사냥하면 20시간은 떠나잇어야 패널티가 사라지게...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22
    드랍률도 한자리에서 계속사냥하면 내려가게하면 되겟군!
  • 보리스
    네냐플 알아서모하너
    2010.10.22
    걍 마비노기라고 해도 될듯한데여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