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크아디덴 협곡에는 메크로들이 판을쳐요 정말짜증납니다 ;
어캐좀 해주시길 ;
메크로 태스터도안먹구요 너무많아요 글고 봄동에도 널렷구요 처리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트라이2010.10.22무엇보다 없애셔요..없애시는데...이게 바로 다시 생성돼요...자주 없애면 좋을텐데...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2운영자분들 여기 잘 안보시는거 같은데요..; 여긴 운영자에게 말하는 게시판이 아니라 유저간 의견을 나누는 게시판에 가까운곳이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