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피케이존

네냐플 血風刀』 2010-10-16 16:25 380
血風刀』님의 작성글 2 신고
예전에는 나르비크에 피케이존에서 50시드내고 자기랑레벨 10이하로 차이나는 사람 찾아줘서 대결하게 해주고 그랬는데;;; 다시 시작 안하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0.16
    근데 피케이존있어도 사람들 별로이용안할듯요..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16
    그거 다른 서버끼리 PK 할수있는 실버스컬 한다고 해서 PK존 못쓰게하더니 지금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그냥 개털된듯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