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는 나르비크에 피케이존에서 50시드내고 자기랑레벨 10이하로 차이나는 사람 찾아줘서 대결하게 해주고 그랬는데;;; 다시 시작 안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스파도2010.10.16근데 피케이존있어도 사람들 별로이용안할듯요..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16그거 다른 서버끼리 PK 할수있는 실버스컬 한다고 해서 PK존 못쓰게하더니 지금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그냥 개털된듯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