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자크 떳네!!;;;;

하이아칸 우빈Destiny 2010-10-16 15:39 935
우빈Destiny님의 작성글 3 신고
맙소사;;;;오랜만에 들어오니까..ㅎㄷㄷ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ÐLast
    2010.10.17
    본섭에 나오려면 더 기다려야 할듯
  • 티치엘
    하이아칸 ÐLast
    2010.10.17
    18일에 이자크 패치합니다 지금 나오는것 아닌죠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6
    공식서비스가 아니라 [[공게테스트]] 서버요 :Q 하지만 테썹에 떴다는건 곧 공식 이자크씨의 등장이 임박했다...라는걸 의미하겠지않나 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