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맙소사;;;;오랜만에 들어오니까..ㅎㄷㄷ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ÐLast2010.10.17본섭에 나오려면 더 기다려야 할듯 -
하이아칸 ÐLast2010.10.1718일에 이자크 패치합니다 지금 나오는것 아닌죠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16공식서비스가 아니라 [[공게테스트]] 서버요 :Q 하지만 테썹에 떴다는건 곧 공식 이자크씨의 등장이 임박했다...라는걸 의미하겠지않나 싶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