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같은대도없고 마땅히 올릴대도 없어서 올려보아요..
위에 스샷이 제 컴 스펙입니다 VGA는 라데온 5770이고요
정말 왼만한 고사양 게임은 다 돌아가는데요
이상하게 테일즈위버만 게임실행하면 엄청나게 뚝뚝 끊기네요 이건뭐 게임을 진행할수 없을정도...
창모드로 전환해보니 16비트로 하라고해서 해봐도 여전히 느리네요..랜더링 타입도 바꿔보고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테일즈하고 싶어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인생법사。2010.10.16저두 님 같이 렉이 엄청심해요. 사람들이 컴퓨터가 좋을수록 않되는 겜이라고들 하죠 ㅋ 윈도우xp같은데 윈도우7으로 바꾸시거나 윈도우7으로도 않되시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낮추라고 하던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