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메이스-로드 타티 오라월 질문

하이아칸 상콤악마 2010-10-16 01:58 406
상콤악마님의 작성글 0 신고

캐릭터 : 티치엘 쥬스피앙
타입 : 전투형
재분타입 : 고정
확률 : 50%
HP : 2411  /  2069 ~ 2758
MP : 1234  /  1161 ~ 1299
SP : 3540  /  3335 ~ 3748
Weight : 1925  /  1818 ~ 2026

LV 1 : Xien 계열지정 - 타격계 DEF/HACK 
LV 2 : AGI 2 (Agi 5)
LV 2 : Xien 계열지정 - 공통계 DEX/AGI 
LV 2 ~ 9 : AGI  16 , AGI의 필요포인트 2까지 (Agi 24)
LV 9 ~ 20 : AGI  16 , AGI의 필요포인트 3까지 (Agi 46)
LV 20 ~ 25 : HACK  16 , HACK의 필요포인트 2까지 (Hack 20)
LV 25 ~ 34 : HACK 19 (Hack 39)
LV 34 ~ 41 : MR  15 , MR의 필요포인트 3까지 (Mr 17)
LV 41 ~ 56 : MR  22 , MR의 필요포인트 4까지 (Mr 39)
LV 56 ~ 62 : MR 6 (Mr 45)
LV 62 ~ 70 : AGI 12 (Agi 83)

Level 70 : Stab 1 Hack 39 Int 1 Def 4 Mr 45 Dex 70 Agi 83
필요포인트 : STAB 2 HACK 3 INT 3 DEF 3 MR 4 DEX 5 AGI 4
Bonus Point : 35 / 69    확률 : 50.7 %     남은 포인트 : 0

※추가정보
직접찍은스탯 : STAB 0 HACK 35 INT 0 DEF 0 MR 43 DEX 0 AGI 46
계열자동(랜덤) : STAB 0(0) HACK 0(1) INT 0(0) DEF 1(0) MR 0(0) DEX 68(0) AGI 0(34)
티치엘 / 70 / 착용무기 / Def4,Mr45
[티치엘/전투형(50%)] LV70 S1 H39 I1 D4 M45 X70 A83


 티첼 중에 스위칭이라해서 몰이할땐 로드 쓰고 뎀지 먹일땐 스태프 쓰는 티첼이 있다는걸 보고 문득 생각해 본 1:1은 메이스를 들고 몰이할땐 로드를 들고 싸우는 메이스-로드 재분입니다

주 스킬은 1:1-칼+난타 , 1:다-오라 월

무기는 진-홍련메이스 + 개-크리스탈 로드

방어구는 디펜과 덱스에 투자할 여유가 없어서 명6회10 고스트로브입니다

이 스텟에 명6로브 끼고 와블 쓰면 명중 회피 어느 정도 될거라 생각하는데요....일케 하면 오라월 뎀지 좀 나올까요?

그리고 렙70때는 이런식으로 사냥하다가 105대서는 한번더 재분해서 핵은 세이라 홍련에 마추고 엠알은 40정도 주고 걍 메이스 들고 오라월 쓰면 뎀지 잘 나올까요?... 

아니면 그냥 엠알 찍을바에 디펜하고 스텝에 투자하는게 나을까요?... 고수분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