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약초캐다가 성가신 몹잡다가 나오긴햇는데
옵션도 별로같고 레벨도 낮아서
상점에 팔려고 보니 장갑주제에 상점가가 제법되서 살짝놀랐습니다만..
좋은템입니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血風刀』2010.10.15지금은 그냥 플링이나 카울행.. -
하이아칸 LuxuryStar2010.10.15엣날에 좋은템이데 지금은 쓰래기아이템입니다 엣날에 그건 몇억씩 햇는데 지금은 아무도 줘도 안가져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0.10.15아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