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베이션건틀릿 좋은템인가요?

하이아칸 킬리디아 2010-10-15 01:45 451
킬리디아님의 작성글 3 신고

약초캐다가 성가신 몹잡다가 나오긴햇는데

옵션도 별로같고 레벨도 낮아서

상점에 팔려고 보니 장갑주제에 상점가가 제법되서 살짝놀랐습니다만..

좋은템입니까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15
    지금은 그냥 플링이나 카울행..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uxuryStar
    2010.10.15
    엣날에 좋은템이데 지금은 쓰래기아이템입니다 엣날에 그건 몇억씩 햇는데 지금은 아무도 줘도 안가져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0.15
    아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