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왘ㅋㅋㅋㅋ
아노마라드 저번 사태에대해
언급없는것도 잇지만
그에대한 보상처리는 안해주시나요?
화분 질러서 암것도안뜨고
경치조각1.5배 만 떳는데
그거마저 하루 못쓰고 이렇게 지나가는데
설마 보상이벤하겟죠
그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2010.10.15짬된건가요? -
네냐플 Himan2010.10.15사과 공지도 지우고 입도 싹 닫고 있으니 짜증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