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보상이벤은 없나요?

네냐플 나양트레잉 2010-10-15 00:56 523
나양트레잉님의 작성글 2 신고

왘ㅋㅋㅋㅋ

아노마라드 저번 사태에대해

언급없는것도 잇지만

그에대한 보상처리는 안해주시나요?
화분 질러서 암것도안뜨고

경치조각1.5배 만 떳는데

그거마저 하루 못쓰고 이렇게 지나가는데

설마 보상이벤하겟죠

그쵸?????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
    2010.10.15
    짬된건가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Himan
    2010.10.15
    사과 공지도 지우고 입도 싹 닫고 있으니 짜증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