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되면오늘된다 몇시까지하면복구될꺼같다 라는 공지라도 띄워주세요
계속 기다리게 하지말고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네르알티네스2010.10.13사과공지 올렸으니 나몰라라 할거임 ㅋㅋㅋ 다 쳐자느라 이제 새벽에나 열겠지
1
오늘되면오늘된다 몇시까지하면복구될꺼같다 라는 공지라도 띄워주세요
계속 기다리게 하지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