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복귀되는 시간이라도 말씀해주세요.

네냐플 日午″ 2010-10-13 00:37 406
日午″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되면오늘된다 몇시까지하면복구될꺼같다 라는 공지라도 띄워주세요

  계속 기다리게 하지말고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네르알티네스
    2010.10.13
    사과공지 올렸으니 나몰라라 할거임 ㅋㅋㅋ 다 쳐자느라 이제 새벽에나 열겠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