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피방에서 한시간 십구분 기다렸다..

네냐플 Aring 2010-10-12 23:57 535
Aring님의 작성글 4 신고

언제복구할래...

내돈...

내피방..

그냥 또 무작위로 보상이벤트 하겠지..ㅠ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꽃잎살랑
    2010.10.13
    공지까지 사라진거보니까 보상이벤트조차 안할수도있음 ㅡㅡ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0.13
    시간이라도 대충알려주던가... 쫌... ㅜ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3
    근성있으신 분 (-_-);; 서버문제 생기고 나서 금방 복구된 걸 본적이 없는데 ㅠㅠ
  • 밀라
    네냐플 재시작
    2010.10.13
    나 피시방비 5천원 돌파 햇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