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제복구할래...
내돈...
내피방..
그냥 또 무작위로 보상이벤트 하겠지..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꽃잎살랑2010.10.13공지까지 사라진거보니까 보상이벤트조차 안할수도있음 ㅡㅡ -
네냐플 본드걸。2010.10.13시간이라도 대충알려주던가... 쫌... ㅜ -
네냐플 코코라니아2010.10.13근성있으신 분 (-_-);; 서버문제 생기고 나서 금방 복구된 걸 본적이 없는데 ㅠㅠ -
네냐플 재시작2010.10.13나 피시방비 5천원 돌파 햇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