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지역서버 접속에러

네냐플 아펜서 2010-10-12 22:44 397
아펜서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9시 까지만 해도 잘됫는데 왜이러는거? ㅠㅠ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0.12
    ㅜㅜ 저두
  • 티치엘
    네냐플 세리아우스
    2010.10.12
    저도 그게 궁금해요~ 부캐는 그냥 접속해서 노가리중..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