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금도 접속불가

네냐플 나양트레잉 2010-10-12 22:36 385
나양트레잉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목요일까지인 경치1.5배 조각잇는데

그거 못쓰구요

같은 아디에 딴캐릭은 들어가지고

지금까지 제 본캐는 못들어가는데

이건 어떻합니까????

보상해 주시겟죠??

지금도 텔즈하고픈데 못들어가고 잇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세리아우스
    2010.10.12
    글쌔요..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