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상합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지역서버연결 안되고
새로 접속하려하는사람들은 접속조차안되고..
빨리수정해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심율2010.10.12- -.. 위로의말 따윈 하지못하고 그져 웃지요.... -
네냐플 녹록치않아2010.10.12접속했던 케릭들은 접속이 안되고 접속안했던 케릭들은 접속이 되니 이건 머인가 장난치지맙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