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노서버..왜;;

네냐플 야월〃 2010-10-12 21:40 338
야월〃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상합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지역서버연결 안되고

 

새로 접속하려하는사람들은 접속조차안되고..

 

빨리수정해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심율
    2010.10.12
    - -.. 위로의말 따윈 하지못하고 그져 웃지요....
  • 란지에
    네냐플 녹록치않아
    2010.10.12
    접속했던 케릭들은 접속이 안되고 접속안했던 케릭들은 접속이 되니 이건 머인가 장난치지맙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