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 타게임처럼 유저수가 많은것도아니고 혼잡도안떳는데
서버가 이래요......? 어이없다 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가진게없어요2010.10.12아 .. 업좀 할라캤는데 ㅠ9ㅠ -
네냐플 오세무누2010.10.12이대로 내일까지 안되진않겟죠?? -
네냐플 녹록치않아2010.10.12이건머 내 경치들은 어케할꺼닝????? -
네냐플 Tc우2010.10.12축구보시나.. -
네냐플 세리아우스2010.10.12그르게요..에효~ -
네냐플 심율2010.10.12이번에도 조용히 넘어가겟죠 - - -
네냐플 오세무누2010.10.12텔즈 하려던사람도 다 가겟다ㅋㅋㅋ -
네냐플 롤랑미스트2010.10.12그러게요 사람도 얼마없는데 좀 잘좀하지 ㅡㅡ 이게 뭥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