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헐 지금 유저수가얼마나한다고 서버가 관리가안댐?;;

네냐플 오세무누 2010-10-12 21:35 726
오세무누님의 작성글 8 신고

머 타게임처럼 유저수가 많은것도아니고 혼잡도안떳는데

 

서버가 이래요......? 어이없다 ㅋㅋㅋㅋ

전체 댓글 :
8
  • 밀라
    네냐플 가진게없어요
    2010.10.12
    아 .. 업좀 할라캤는데 ㅠ9ㅠ
  • 조슈아
    네냐플 오세무누
    2010.10.12
    이대로 내일까지 안되진않겟죠??
  • 란지에
    네냐플 녹록치않아
    2010.10.12
    이건머 내 경치들은 어케할꺼닝?????
  • 시벨린
    네냐플 Tc우
    2010.10.12
    축구보시나..
  • 티치엘
    네냐플 세리아우스
    2010.10.12
    그르게요..에효~
  • 티치엘
    네냐플 심율
    2010.10.12
    이번에도 조용히 넘어가겟죠 - -
  • 조슈아
    네냐플 오세무누
    2010.10.12
    텔즈 하려던사람도 다 가겟다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롤랑미스트
    2010.10.12
    그러게요 사람도 얼마없는데 좀 잘좀하지 ㅡㅡ 이게 뭥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