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런사기 주의하세요~

네냐플 血風刀』 2010-10-11 18:58 494
血風刀』님의 작성글 17 신고
전체 댓글 :
17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2
    그 인간들 갖고 노는거 재미있었는데ㅠㅠ 요즘은 사기 안걸어와서 심심하네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2
    웃긴건 세번째 사기친 인간따라서 카울 부잣집 가서는 사촌형 쫌 있음 오니까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렸더니, 사촌형이라고 온 인간이 저한테 그날 두번째로 사기친 인간ㅋㅋㅋ 보니까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2
    이거 저 하루에 세번이나 걸린 적도 있었는데 ㅋㅋㅋㅋ 저도 막 교수님 이름대고 친구인 척 하다가 카울 부잣집 안까지 들어가서 애들이 템달라고 할 때 그거 교수이름이라고 했더니 그냥 가더라구요 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Executor
    2010.10.12
    라겔 지프니 전문적인 녀석들임
  • 밀라
    네냐플 재시작
    2010.10.12
    아!!!! 이넘 나한테도 똑같은 사칭사기 칠려다가 와....대본을 써놓고 보고 글적나?? 똑같네 아주 ㅋㅋㅋㅋ나한테도 저 대화 똑같이 말하던데 난 봐로 헛소리말고 꺼지랫는데 ㅋㅋㅋ 지가 누군지 맞춰보래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안녕아라야
    2010.10.12
    나는 사기칠라고 하길래 ㅇ ㅏ너야?ㅋㅋ 하면서 쫌 데리고 놀다가 템줄라고 하는척 하다가 근데 아까 말한닉넴 걔 내옆에있는데? 했더니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Fuco
    2010.10.12
    이런거 복구 안 해줘요ㅠㅠ 제제도 안하고-ㅅ-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앙어린이
    2010.10.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남들문걸 뺏으면 행복한가봐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별 걸 다 보겠네 ㄱ-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12
    저거 당하는 인간이 ㅂㅅ이에요. 나한태 이거 와서 자기 누군지 맞춰보래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귀찮아 하고 걍 껐음.
  • 시벨린
    하이아칸 리틀민트
    2010.10.12
    이거 한 10년전부터 있던듯..사칭사기 근데 이거 100% 1원도 복구안돼요 템 준사람이 잘못..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야근
    2010.10.11
    이미다아는사긴디 뭐지 .
  • 나야트레이
    네냐플 파랑물풍선
    2010.10.11
    헐 저그거 토요일날당함 그럼...** 잡히면 *** 날려버릴꺼임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11
    저런 수법에 당하는 사람이 있을지; 친구가 아디줬어랑 동급인데 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11
    그리고 속은 피해자한테도 템을 줄테니까 피해자의 아이템좀 빌려달라 그런식으로 말을해서 템을 먹고는 튀는거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11
    2명이 사기를 치는건데요, 1명은 저렇게 끌여들이고 1명은 기다리다가 끌여들인 사기꾼이 대기하는 사기꾼한테 템주는척 하고 대기하던사람은 템을 끼면 피해자는 그걸보고 속게되는거죠.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