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서버를 통합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파처럼 운영자들이 서버이동 이벤트식으로 캐릭터만 옮기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매크로들만의 서버가 생기지 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진렴2010.10.11서버이동이벤한다에대한이벤은 사람없는서버 망.. 과연. 아노.하칸섭에서 사람없는서버 과연 몇명이나갈까요??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11바... 보인가 매크로도 섭옮겨서 하면되는데...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11매크로만의 서버는 만들어서 뭐함?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