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ㅋㅋㅋㅋㅋㅋㅋ통합따위 왜해 서버이동 이벤트 하면되지

네냐플 세이란느 2010-10-11 18:21 462
세이란느님의 작성글 3 신고

무슨 서버를 통합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던파처럼 운영자들이 서버이동 이벤트식으로 캐릭터만 옮기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매크로들만의 서버가 생기지 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진렴
    2010.10.11
    서버이동이벤한다에대한이벤은 사람없는서버 망.. 과연. 아노.하칸섭에서 사람없는서버 과연 몇명이나갈까요??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11
    바... 보인가 매크로도 섭옮겨서 하면되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11
    매크로만의 서버는 만들어서 뭐함?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