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너무쩔어요.. 서버마다
메크로 운영자가 직접 소환시켜서 그냥 영정시키세요 특히 영어숫자로되어잇는 넘들 그냥 영정먹여버려요 -- 그세기들 주민번호 도용아니면 생** 또는 휴먼유저꺼털어서하는걸텐데 그거 다 짱개인데 왜안잡는겨 !!
- 전체 댓글 :
- 0
메크로너무쩔어요.. 서버마다
메크로 운영자가 직접 소환시켜서 그냥 영정시키세요 특히 영어숫자로되어잇는 넘들 그냥 영정먹여버려요 -- 그세기들 주민번호 도용아니면 생** 또는 휴먼유저꺼털어서하는걸텐데 그거 다 짱개인데 왜안잡는겨 !!